연애 중 권태기는 누구나 한 번쯤 겪는 시기예요.
설렘은 줄고 다툼은 반복되고
익숙함에 서로의 소중함도 흐려지죠.
이럴 때 관계 유지에 대해 고민에 빠질 수 있는데요.
해당 고민, 타로카드에 물어보도록 하겠습니다.
"권태기인 지금 우리 관계, 이어갈까? vs 끝낼까?"
네 장의 카드가 당신 앞에 놓여있습니다.
끌리는 카드 한 장으로 골라주세요!
다 고르셨나요?
그럼 1번 카드부터 리딩 시작합니다~
①번 리딩
새로운 여정을 준비하세요😀
죽음 카드는 끝맺음과 동시에 새로운 시작을 의미하는 강력한 변화의 상징입니다. 감정과 소통이 멈추고 서로에 대한 진심이 희미해진 관계를 권태기로 포장했지만, 이미 서로 다른 방향을 바라보고 있을 수 있습니다. 이 카드는 억지로 이어가기보다 관계를 정리하고 새로운 여정을 준비하라고 말합니다. 이는 큰 자유와 사랑을 위한 정화의 과정이 될 수 있습니다.
②번 리딩
관계를 다시 세울 수 있어요🥰
나이트 펜타클은 성실함과 꾸준한 노력을 통해 관계를 다시 세울 수 있다는 긍정적인 메시지를 전합니다. 해당 카드가 나왔다면 서로를 진심으로 지켜가려는 마음이 있다는 신호로 대화, 일상 속 행동을 통해 관계의 기반을 다질 수 있습니다. 지금은 감정보다 태도가 중요한 시기이며 이 시기가 관계를 더 깊게 만드는 전환점이 될 수 있습니다.
③번 리딩
다시 한번 선택의 기회가 있어요🤩
연인 카드 역방향은 거리감을 나타내지만, 동시에 관계의 본질과 맞닿는 시간을 의미합니다. 즉 해당 카드가 나왔다는 것은 현재 관계에 있어 고비가 맞으나 그런데도 다시 한번 선택의 기회가 있음을 뜻합니다. 그러니 지금의 감정 상태만으로 관계를 판단하지 말고, 함께 쌓아온 신뢰와 인연의 본질을 바라보고 회복을 위해 감정적인 노력을 하시기를 바랍니다.
④번 리딩
놓아주는 용기가 필요한 순간이에요😥
5번 컵 역방향은 슬픔과 상실을 상징하며 동시에 새로운 가능성도 내포하고 있습니다. 지금의 관계는 반복된 실망과 감정 소모로 인해 깊은 상처가 쌓인 상태로 이제는 그 아픔을 더 이상 안고 가기보다는 놓아주는 용기가 필요한 순간입니다. 관계를 정리하는 것은 실패가 아닌 더 이상 자신을 잃지 않기 위한 선택입니다. 이 결단은 당신에게 더 큰 희망과 자립은 선물해 줄 것입니다.
<타로 리딩은 마스터에 따라 해석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